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손맛이야기

남은육회활용 - 육회남은거 계란말이 반찬으로 재탄생!

by 여우갱 2021. 11. 25.
728x90
반응형

 

혹시 먹고 남은 육회는 버리시나요!?

반찬만들때 활용 할 수 있을꺼같아서 남겨놓았어요~!

 계란말이 만들어서 반찬으로 맛있게먹었답니다.

계란네알 탕탕 깨주시고 소금 살짝 넣고 휘휘 저어주세요~♡

육회가 정말 애매하게 남았죠!?

한입 두입 남은 육회 먹기에는 배부르고!


억지로 먹지않아요 ㅎㅎ 다음날 반찬만드세요~!!

저번에 남은육회 라면에 넣어서 먹어봤는데...
정말 ... 별로였어요 ㅎㅎ

그때 그 포스팅 링크걸어드릴게요 궁금하시면 한번 보세요!!

↓↓↓↓↓↓↓

비추 추천하지않아요.

두번은 안만들어먹을 레시피~!! 

 

육회라면 - 이색요리 양념육회 신라면에 넣으면....?

고추장육회 배달음식 먹고 남은 육회 어떻게 먹지 하다가 신라면에 넣어서 먹어봤어요... 음.... 양념육회는 비빔밥이나, 비빔면을 해 먹는걸로....? 국물라면에는 양념육회가 너무 안어울리네요.

raumwedding.tistory.com

 뭘 만들어볼까하다가 만든 육회계란말이!! 굿!!

재료는 계란 육회 치즈입니다.

육회 먹고 남은 김도 잘기잘기 찢어서 넣어주세요~!

육회에 양념이 되어있으니 계란에는 소금간 약간만 해주세요~^^

계란을 두르고 남은 육회를 잘 펴서 놓아준뒤

계란말이 돌돌돌 말아주시면 됩니다.

고기가 익어야하기때문에 안쪽까지 푹 익혀주세요~^^

아이들 좋아하는 치즈도 추가했어요~^^

딴딴하게 잘 말아주어야 하는데 아직 스킬이 부족한 주부라 ㅎㅎ
모양은 ...ㅠ 맛만좋으면되죠~!  맛만!! ㅎㅎ

맛은 저희집가족들이 인정하였습니당!!


아이도 어른도 잘 먹는 반찬 레시피!! 

남은 육회가 있으시다면 계란말이 반찬으로 활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___^

 

남은치킨요리 - 먹고 남은 치킨 활용해서 반찬만들기

다른집은 남는 치킨이 없다는데 저희집은 항상 네덩이정도 남는거 같아요.. 닭가슴살 쪽이 남아여 ㅎㅎㅎ 퍽퍽살 안좋아하는.... 먹고남은치킨 살 발라서 반찬으로도 만들 수 있다는 사실!! 먼저

raumwedding.tistory.com

 

남은회스시요리 - 먹다남은 회는 초밥만들어먹기

먹다남은 회 어떻게하세요..? ㅎㅎ 저는 다음날 회덮밥을 만들어먹기도하고, 간단하게 초밥알 만들어서 스시를 해 먹기도한답니다. 회초밥의 기본은 단촛물이지요!! 단촛물은 식초+소금+설탕 1:0

raumwedding.tistory.com

 

식은 치킨 요리 - 남은 치킨 활용해서 월남쌈으로 맛있게먹기

치킨 한마리 + 피자 한판으로 시켰다가 생각보다 치킨이 너무 많이 남았어요!! 낮에 치킨 맛만보고 그대로 남겨놨는데 저녁에 또 치킨을 먹어치우고픈데, 물리는 맛.... 어떻게하면 색다르게 먹

raumwedding.tistory.com

 

먹고 남은회활용법 - 다음날 회덮밥 만들어서 먹기

전날 먹고 남은 회 어떻게하세요? 저는 하루 냉장보관한뒤에, 회덮밥으로 한끼 해결한답니다. 남은회, 상추, 참기름, 초장만있으면 만들 수 있어요. 따끈따끈한 밥에 참기름둘러주시고 상추를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