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손맛이야기

마라샤브샤브 - 가지넣으면 더 맛있어요!! - 이금기마라소스

by 여우갱 2021. 9. 2.
728x90
반응형

이금기 마라소스!!

제가 애용하는 마라소스에요!!!

마트에 소분해서 팔더라구요.
대형마트에 팔고 또 파는곳 안파는곳 랜덤이라서
구하기가 힘들었어요 ㅎㅎ

근데 이번에 새로간 마트에 똭!!!
4개사서 쟁여놨어요 ㅎㅎ

왜냐면 먹고싶은데 소스 못찾아서 못먹은적이
많네요 오랜만에 마라입니다~!!

다른 마라소스 이용하면 되지않냐고 물으신다면 ㅎㅎ

마라자체가 호불호가 강하잖아요

향신료향도 쎄고... 그래서 너무 진하거나 매우면

먹기힘들꺼같아서 저한테는 이금기 마라소스가

딱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한가지로 고집한답니다

맘에드는거 한가지만 먹는 스타일이에여 ㅎㅎ

마라에는 차돌박이가 먹기 좋지요 ㅎㅎ

빛깔 좋은 소고기

마라샤브샤브에 가지도 같이 넣어서 먹으면

맛있다는 사실!! 가지는 넣으려고 넣은건아니고

반찬하다가 하나 빼먹었더라구요.
덩그라니 남아있는 가지...

마라탕에 넣어보자했는데
괜찮네요^^

샤브샤브 기본재료는
숙주나물 버섯 깻잎 청경채 또는 쌈배추!!!

소스는 칠리소스와 수끼소스 좋더라구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