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동백섬 부산요트투어 G - 6세 유아들도 안전하게 체험할 수 있어요

by 여우갱 2021. 5. 12.
728x90
반응형

 

 

네이버로 예약한 부산요트투어입니다. 

어른 둘에 유아 하나

성인 1인당 2만원 소인 4~7세 1만원 만3세이하는 무료탑승 가능합니다.

시간에 맞춰서 부산요트경기장 4초소 앞에 대기 해 주시면됩니다.

 

 

저희는 6시에 예약했어요~ 해질녘에가서 노을도 볼 수 있고 좋았어요.

아직 바닷바람은 춥네요 ㅎㅎ 

다행히 두툼한 담요가 구비되어있어서 조금 덜 떨었지만요 ㅎㅎ 

밤시간에 타면 폭죽도 터트려주는거 같더라구요.

다음번엔 밤에 한번 더 타보고싶네요~!

 

 

사진 너무 이쁘게 잘 나와요 ㅎㅎ

인생사진 찍고싶으신분들은 한번 타보시길 강추!!

신랑 해를 뒤에두고 찍은 사진이 너무 이쁘네요 ㅎㅎ 광안대교도 한몫했네요!!

 

 

바람 엄청 불지요~!! 내리고나면 머리 산발입니다 ㅎㅎ

배멀미 하시는 분들은 미리 멀미약드세요 ㅠ-ㅠ 한시간가량 타기때문에 

중간에 뛰쳐내릴수도없고... 멀미약 챙겨드시고 즐거운 시간 보내고오세요~!!

남편이랑 아이는 멀미없이 신나하는데 저는 전날 숙취때문인가요... 원래 배멀미가 있었나요..

힘들었어요.... 내리고싶은데 내맘대로 내릴 수 없는 

근데 내리고보니... 멀미때문에 힘들어하는사람이 저 뿐만이아니더라구요 ㅎㅎ

 

 

혹시나!? 하시면 그냥 멀미약드세요...

저는 멀미때문에 신나게 못 놀았어요...  속상...ㅠ 

남편이랑 아이는 신나는데 함께 맞춰주질 못해서 미안했네요 ㅎㅎ

멀이약이랑 따뜻하게 입기!!

 

 

요트 엄청 많아요 ㅎㅎ 

요트투어한 아래에 유튜브영상 봐주세요~!!

가족끼리 추억하나 쌓고왔네요^__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