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텃밭 팻말만들기 - 텃밭 작물 종류 추천

by 여우갱 2021. 5. 31.
728x90
반응형

텃밭 팻말 만들기입니다.

이미지파일 검색해서 직접만든 팻말입니다.

일부러 그림으로 만들어서 직접 색칠하게끔했어요!

직접 만든 팻말이라 더 소중하게 생각할꺼같아서요 ㅎㅎ

아니나 다를까, 얼른 할아버지 밭에 팻말 세우러가자고하네요~

주말에 할아버지 밭떼기로 고우고우!

엄마랑 아빠랑 가서 팻말세우고 와~ 했는데 엄마아빠도 작물 잘 모르는...

그럴땐 인터넷검색이 답이지요!! 할아버지 밭에는 어떤 작물을 키우고있는지 한번 볼까요?

첫번째 작물은 토마토!! 

벌써 토마토가 열려있네요 ㅎㅎ

열매 열리는 작물은 무거워서 쳐질 수 있으니 지지대를 세워주세요.

두번째 작물은 옥수수입니다.

보는 눈이 있는지 크고 튼튼한 옥수수에 팻말을 세워놓네요~! 

고추는 이쁘게 꽃을 피웠네요 ㅎㅎ 

꽃이 진 자리에 고추가 열리는 건가요!?

딸기는 약간 숲같아요 ㅎㅎ 딸기 찾으려면 잘 뒤적뒤적해야되여!!

호박과 수박! 수박은 잎이 신기하게 생겼네요 ㅎㅎ

한번 보면 알겠더라구요 ㅎㅎ 검색을 하긴했지만요 ㅎㅎ 

호박잎에 쌈싸먹으면 정말 맛있는데요!! ㅎㅎ

가지입니다. 가지는 줄기가 보라색이더라구요!

센스있는 저는 보자마자 가지인걸 알았는데요 ㅎㅎ

아빠는 검색을 해 봅니다 ㅎㅎ 가지 작물은 또 첨봤어요!

엄마아빠 공부하는 시간이였던거같아요 ㅎㅎ

아이에게 가르쳐주려면 부모가 많이 알고있어야겠더라구요..

엄마아빠 공부 많이~ 해야할것같네요 ㅎㅎ

 

율이는 좋겠다~ 할아버지 밭떼기에서 주말농장 체험할 수 있어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