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을숙도철새공원 부산 잔디공원추천 / 아이와가볼만한곳 - 돗자리 피크닉 인생사진 찍사!

by 여우갱 2021. 4. 30.
728x90
반응형

 

 

날씨 좋은 주말! 을숙도 철새공원에 다녀왔습니다.

돗자리피크닉 가고싶으신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아기가 아직어리거나 공놀이, 돗자리피크닉, 잔디밭, 배드민턴, 캐치볼놀이 할 공간을 

찾으시분들에게 추천 해 드려요~!!

을숙도하면 자전거와 인라인스케이트타는거 많이 생각하시는데 

그쪽말고 반대쪽으로 오시면 잔디밭에 어린아이들 뛰어놀기 참 좋습니다.

 

 

하늘도 너무 이쁘고 자연 잔디도 넘 이뻐요 

이정도 배경이면 인생사진 인정아닙니까!? ㅎㅎ

아이들 킥보드타기엔 안좋아요 잔디라 바퀴도 잘 안굴러가고, 

저희도 킥보드 타려고 가져갔는데 무용지물이네요...

여기선 그냥 캐치볼이나 공놀이 정도가 적당하네요!!

 

 

나무밑에 돗자리깔면 햇빛도 가려주고 점심도 먹기 너무 좋아요!

캠핑용 의자랑 식탁가져오신분들도 계시구요~!

텐트치신분은 못 봤어요! 텐트치면 멋진 배경 다가리니 텐트보다는 돗자리 추천해요!

 

 

나무 그네도있어서 아이들 신나게 탈 수 있구요! 

나무그네가 한 10개가량있기때문에 줄서지않고 바로바로 탈 수 있어요!!

좋죠!? 기다리고 비켜주고해야하는데 그네 오래오래타도 남는그네 많으니, 

타고싶을만큼 충분히 타고 왔네요^^

 

 

전동차 가져 오신 분들도 계시구요. 

나무그늘 밑으로 피크닉하시는 분들 보이시죠!?

 

 

주차비용도 저렴해요~ 저희 12시쯤에 들어가서 3시쯤나왔는데 

주차비 1,800원인가 나왔어요!!? 1,800원들고 놀러갔다왔네요 ㅎㅎ

입장료도 따로 없어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엔 너무 좋지않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