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기미 주근깨 잡티 완화 - 들깨꿀팩 만들기 피부보습 끝판왕!

by 여우갱 2021. 4. 9.
728x90
반응형

들깨가루로 천연팩 만들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시나요!?

저는 국넣는데만 생각하기 바빳는데,

이렇게 또 활용이 가능하네요~!! 

요즘 피부 너무 건조하고 기미도 많이생기고 마스크끼고다닌다고

트러블도 장난아니구요.... 들깨꿀팩을 만들어서 온가족 피부관리를 해 봅니다.

들깨의 효능은 비타민 A,B,C,E

피부회복, 노화방지, 탄력, 기미주근깨에 좋다고하네요.

꿀은 건조한 피부에 좋다고하니, 건성인 피부인 사람들에게 보습효과로 짱이에요!

꿀을 섞어주시면되고 농도는 조절 해 주세요.

살짝 무르다싶으면 냉동실에 살짝 넣어놓으면 꿀이 차가우면 굳는 성질때문에 살짝 꾸덕하게 됩니다

들깨껍질로 인해서 피부 각질제거에도 도움되구요.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기대하지않았는데, 씻어내니 피부 너무나 맨들맨들하네요.

3인식구 팩하고도 남았어요!!! 다시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저혼자 한번 더 해야할꺼같아요.

저희집에서 저만 제일 피부.... 흑흑 ㅠㅠ

아래의 유튜브에는 저희가족이 들깨꿀팩하면서 노는 영상이랍니다.

재밌게 시청 해 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큰힘이됩니다^__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