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NO는티비 계란판 악어 -재활용품 만들기

by 여우갱 2021. 3. 19.
728x90
반응형

코로나로 인해서 집에서 주말마다 뭐하지? 고민하는게 일상이 되어버렸답니다.

이번주는 재활용품 계란판 30구짜리를 이용해서 

악어를 만들어보려고합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해요~!

 

 

준비물 : 계란판30구짜리, 색종이, 풀, 종이풀또는 글루건, 칼, 가위, 바늘과 실, 물감, 붓

준비물은 계란판 30구짜리만있으면 나머지는 집에서 쉽게 가지고있는

재료들이라 준비하시기 편하시죠~!!?

 

 

계란판은 두줄 두줄 반 이렇게 짤라주시면되세요~! 

긴 두줄이 얼굴이 될꺼구요 짧은 두줄은 몸통이 될껀데요~!!

대두 악어입니다 대두 악어 싫으시면 계란판 더 준비하셔서 몸을 길게 만들어주시면!

몸이~~ 긴 악어를 만들 수 있구요~

저는 딸램이 악어입을 가지고 놀꺼같아서 입을 크게 만들어주었답니다.

아이성향에 따라서  큰~~거 좋아하는 아이들은 계란판 많이 준비하셔서 연결만해주시면되요~!

 

 

긴계란판 두줄을 실로 끝쪽에 꿰메서 악어의 입을 만들어줍니다. 

몸통은 글루건으로 붙이셔도되셔요~!

붙이니 악어의 얼굴 모양이 보이시죠!? 이게 거의 30%는 다 만든거에요 ㅎㅎ 

계란판으로 악어만들기 매우 간단해요!!

 

 

초록악어는 무서워서 핑크악어로 만들고싶다는 딸! 

핑크악어는 제가 생각 해보지도 못한 악어네요 ㅎㅎ 

초록색으로 만들어줄꺼라고 그것만 생각했는데 아이가 원하는대로 만들어주는게

더 잘 가지고 놀겠다는 생각에 핑크악어로 만들어봅니다!!

빨간물감이랑 하양색물감을 섞어서 핑크색을 만들어주세요.

물이 너무 없으면 아이들이 색칠하기 힘드니 물과 물감의 비율을 보호자께서 적당히 잘 조절 해 주세요.

 

 

색칠하는데 시간이 오래걸려요~!! 그리고 말리는데 거의 반나절!?

제대로 말리지않으면 물에 젖어있기때문에 찢어집니다. 

그래서 저희는 오전에 만들기 시작해서 색칠 다 해놓고 점심묵고~ 

오후시간보내다가 초저녁에 악어 마무리 해주니 저녁에는 분홍악어를 가지고 잘 놀더라구요.

 

 

계란판이 다 마르고나면 눈 다리 꼬리 이빨 입안에 혀 모양에 맞춰서 짤라서

붙여주시기만하면 악어 완성입니다^____^

 

 

입을 쩌~~~억 입안에 강아지 접어서 넣어놨네요 

귀요미 딸램 ㅎㅎㅎ

 

 

집에있는 모형 장난감들이랑 같이 잘 놀아요~!

잡아먹는 흉내도되고 악어입이 침대라며 자고가~ 하면서 역활놀이도하구요.

만드는 방법 저희 딸램 유튜브채널에 자세하게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