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SK멤버쉽으로 공짜영화보기! VIP Pick 전용혜택!!

by 여우갱 2021. 3. 23.
728x90
반응형

저번달에 폰을 바꾸면서 SK멤버쉽 등급이 업그레이드되었어요!!

골드에서 VIP로 승급!!!

VIP 혜택은 어떤게 있는지 한번 살펴 볼까해요~!

VIP Pick 전용혜택에서는 제일 큰게 공짜 영화보는 혜택인거같아요 ㅎㅎ

아이도있고, 영화보러갈 시간이 많지않은데 

이번에 신랑이랑 같이 월차를 사용하면서 딸램 유치원 간 사이에 

오전에 후딱 둘이서 영화한편 보고오려구요~!! 

SK멤버쉽 VIP혜택으로 공짜로 보고오네요~!!

VIP Pick은 매달 바뀌는데 저번달에는 CU편의점이랑 스타벅스 쿠폰 선착순으로 뿌리더니,

이번달에는 CU편의점 5천원 쿠폰이 없어졌네요 아쉽... 저희집 바로밑이 CU라

다른 쿠폰들은 제가 크게 쓸일이 없어서... 선착순인것도 아쉽 빨리 없어진것도 아쉽...

그래도 이번달에는 영화 한편보고 올 수 있으니, 혜택을 받아보네요!

SK멤버쉽 VIP 혜택은 월1회 영화관람가능하구요.

무료영화는 1년에 3회밖에 사용이안되네요 살짝 아쉽지만 영화관을 자주가는게 아닌지라

1+1 이용권 9회도 주네요 공짜표 다쓰면 1+1 이용권도 유용할듯해요

아이랑 같이보러가면 아이 영화관 한좌석 끊어주기에 살짝 돈아까운느낌도 있었는데

1+1이라 나중에 유용하게 잘 사용할 듯 해요!!

VIP Pick 말고 브랜드별로 할인 받을 수 있는 목록입니다.

많아요 생각보다 더 많네요~!! CU편의점 할인은 제가 애용하는 할인방법이고 

저희집 참새가 집밑에 CU방앗간을 지나치지 못하고 가서 하나씩 사달라고 할때가 있거든요.

말고도 파리바게트, 세븐일레븐, 뚜레쥬르, 롯데리아, 경주뽀로로아쿠아빌리지 

모르고 지나친 할인 쿠폰이 너무 많네요~!! 

자주자주 들어가서 숙지해서 잘 써먹어야겠어요!!

롯데리아는 최근에도 갔었는데 넘 아쉽네요 몰르고 지나친부분이라 ㅠㅠ

여름엔 경주뽀로로아쿠아빌리지 할인받고 다녀올랍니당~!!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