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유튜브첫업로드 - NO는티비! 키즈크리에이터

by 여우갱 2021. 3. 12.
728x90
반응형

저희 딸램이 키즈크리에이터로 활동 해 봅니다.

라임튜브에 빠져사는 6세딸..

자기도 유튜브에 동영상올리고싶다고하네요.

몇주간 고민하다가 미흡한 실력이지만 엄마아빠가 유튜브제작을 도와줍니다.

유튜브에서 NO는티비 검색하시면 나와요 ㅎㅎ

아직 영상 하나밖에 업로드못했답니다.

나중에 시간이 지나서 우리가족의 추억의 영상들이 될꺼같아서 

취미겸 딸아이 자존감 뿜뿜 올릴겸 ㅎㅎ 시작해봤어요.

엄마아빠의 미흡한 실력 ㅎㅎ 

수줍음이 많고 부끄러움도 많은데 

유튜브 동영상을 찍겠다고하니, 도와줘야줘~!

계속 찍다보면 자신감도 생기고 앞에 나서서 말하는것도 좋아하는 아이가되면 좋겠네요~!

첫 동영상은 인터뷰 영상으로 시작해서 

매주 재밌게 노는영상 만드는영상 등등 업로드 해 볼 예정이랍니다.

 

노는티비 구경하고가세요!!

유튜브에서 보기 클릭하시고 구독 좋아요 부탁해용~!

 

https://youtu.be/tBvJap7oCP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