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NO는티비- 부산 아이와 가볼만한 곳 사상근린공원 야외놀이터 무료입장

by 여우갱 2021. 3. 26.
728x90
반응형

부산 사상근린공원 아이들 놀거리가 많아서 

날씨좋은 주말에는 사람 정말 많아요~! 

사상근린공원에는 노는 장소는 엄청 넓은데 주차장은 그에 비해 너무 협소해서

평일에 놀러가시거나, 아니면 차량안들고 가시는걸 강력추천드려요.

 

저희는 날씨 좋은 주말에 갔는데 주차하는데 한 40분 기다린거같아요.

아이는 얼른 놀고싶어하고 차는 주차해야하고....

아빠 주차기다리게하고 엄마랑 둘이 먼저 입장했어요~!!

집가까우시면 차량 안들고가시는걸 정말 완전 추천해요!!

 

아이들 킥보드, 자전거 출입금지입니다. 

오실적에 참고하세요!!

사상 근린공원에는 포토존이 엄청 많아요 ㅎㅎ

이쁜 사진 찍기에 너무 좋네요 ㅎㅎ 살짝 오르막길있으니 참고하세요~!!

그래서 산책하러오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운동하러오시는 분들도 많아요~!!

오실땐 운동화 신고 오시길 추천합니다.

사상 근린공원에는 꽃들도 많고 자연친화적인 부분이 많답니다.

꽃들 색이 너무 이쁘지요!?

여자라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을 듯해요! 

화려한 꽃들이 너무 이쁘네요~!! 따뜻해서 이쁘게 활짝 잘피었어요.

곧 벚꽃구경도 한번 가야겠어요 ㅎㅎ 날이 많이 포근하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나무 그네~!!! 

이쪽은 사람 많이 없어서 거의 독점으로 그네타고 놀았네요!!

그네타면서 둘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하구요~!!

본격적으로 아이들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이에요!! 

날이 너무 좋아서 겉옷 벗고 놀았어요!!! 

사상근린공원 놀이터는 이상한나라의앨리스가 주제로 이쁘게 꾸며져있어요!

미끄럼틀도 엄~~청 길어요.

아이가 엄청 좋아합니다ㅎㅎ 어른이 타도 재밌었어요 

텐트칠 수 있고 돗자리도 펼 수 있으니, 아이뛰어노는동안

어른들은 돗자리깔고 앉아있으면 편하겠죠!?

도시락도 싸서 앉아서 먹어도 좋을 듯 합니다.

사상근린공원 내에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요!

사진찍어놓으면 정말 이뻐요!! 색감이 화려해서요~!!

사상근린공원에서 베스트컷! 아이표정도 넘 좋아서 ㅎㅎ 

열심히 올라가네요 ㅎㅎㅎ

클라이밍 여러곳에있어서 편한옷입혀가서 옷베릴거 생각하시고 가세요~!!

모래놀이도 챙겨가시면 좋아요~!! 모래놀이 할 수 있는 공간이 많거든요.

다른 친구들 다 모래놀이 챙겨오는데 나만 없으면 아이가 슬퍼할지도몰라요~!!

미리 알고 챙겨가는 센스!!!

사상 근린공원은 미끄럼틀도 많고, 뛰어놀 수 있는 공간도 많구요.

모래놀이 할 수있는곳도 곳곳에 있어요~!!

 

사상근린공원 방문하기전에 주의할 점!

1. 주말에 이용시에는 차량말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자

(근처 유료주차장도없고 공원주차장은 매우 협소! 대기시간만 40분이상)

2. 유아 자전거, 킥보드 반입금지

3. 텐트 및 돗자리 설치 가능

4. 모래놀이 도구 챙기기 , 편한 옷 입혀주기

5. 토끼와 양 볼 수있는곳있어서 먹이 주고싶으면 직접 챙겨가보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