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양산 통도사 - 부산근교 아이와 가볼만한곳 산책하기 너무 좋아!

by 여우갱 2021. 4. 28.
728x90
반응형

양산 통도사 절에 다녀왔어요~!! 

부산에서도 가깝고 고속도로타니까 놀러가는 기분들구요~!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서 좋네요 물흘러가는소리, 새 우는소리, 흙길 다 좋았어요~ 

그냥 막 찍어도 사진 너무 이쁘게 잘 나오는건 

이곳저곳 모든곳이 포토존이되는 곳이에요 ㅎㅎ

절이라서 기와들 색감이 넘 이뻐요 

그리고 저희 딸 두배만한 나무 껍질도 신기하네요 

저만큼 큰 나무가 있었다는거잖아요 ㅎㅎ

물흘러가는소리도 듣고 벚꽃필때가면 더 이쁠꺼같아요.

봄이 오기 전에가서 벚꽃은 없네요 아쉽아쉽

다음에 봄에가서 더 이쁜사진 왕창 찍어와야겠어요!

좋은 글귀도있어서 산책하면서 하나씩 읽어보면 

심신안정 스트레스완하되는 마법의 길!! ㅎㅎ

어떻게 놀다왔는지 아래 유튜브 참고하세요~!

아이들 다니기 참 좋은 길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