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경남 아이와 놀기 좋은 곳 - 언양 울산 포니랜드

by 여우갱 2021. 6. 22.
728x90
반응형

부산에서 가까운 체험장을 찾았어요!
언양 울산에 위치한 포니랜드랍니다.
동물 먹이주는 체험도있고, 모래놀이, 대형그네, 기차체험, 승마체험까지!
아이들데려가면 반나절은 신나게 놀다 올 수 있어요
저희는 일정을 잡고 간터라 전날 비가왔는데 땅이 좀 눅눅했어요!!
비와서 그런지 덥기도 엄청 더웠네요!!
비가 온 다음날과 너무 더운날은 피해서 체험가시는게
아이들도 부모님들도 좋을 듯 합니다!!

입장료에 당근 먹이 한봉지가 포함되어있어요!
저기보이는거 네배로 나눠준답니다.
손으로 주는거 무서워하는 아이들은 집게 필수로 챙기세요!!

맨 위로 올라가면 토끼들이 사는 곳 입니다.
성체토끼 4마리 아기토끼 두마리정도 있더라구요!!
토끼 동상에서 사진 한번 찍구요~!!
모래 놀이 체험도 있는데 전날 비가온지라 모래놀이는 하지않았어요

밑으로 내려가면 닭장이랑 공작새장이 있어요!!
거위는 풀어놓고 키우더라구요!! 사람따라 졸졸졸 와서 놀랬어요!!
닭쳐다보면서 딸래미와 이야기 중~!

이날은 햇빛 쨍쨍 장난아니였어요 가만히있어도 땀 줄줄나는 그런 날씨!!
그네위에 앉아서 바람 좀 쐬구요~!!!
뒤에 트랙기차 보이시나요!? 트랙기차 1회에 2천원!!
한 3분정도 타나요!?ㅋㅋㅋ 시시할것같지만 아이들은 좋아한답니다.

울집 꼬맹이 갑자기 양들이 몰려드니 자기가 주기에는 무섭고
엄마뒤에서 지시를 내리는 중입니다. 누구줘라~ 누구줘라~~~
니가줘라~~!!

딸이 제일 좋아했던 대형 그네!!
줄이 일반그네 세배만하네요~!! 뒤에서 밀어주는 엄마아빠가 고된..
아이들은 즐거워하네요 ㅋㅋㅋ
그네는 인기가 많아서 줄서서 기다려서 타야한답니다.

트랙터 기차로 한바퀴 돌고있어요~!! 한 트랙당 2명 탈 수 있어요!!
아이들 땀 정말 많이 흘렸어요 ㅎㅎ
그래서 낮잠없는 6세 어린이 골아 떨어졌네요 ㅎㅎ
낮잠 푹자는~!!

초유로 만든 아이스크림이에요 ㅎㅎㅎ
맛있어요 ㅎㅎ 아이스크림 먹을 수 있는 공간에 에어컨 틀어놔서 땀을 조금 식힐 수 있었네요 !!
아이스크림 먹고 말도 보러가구요!!
승마체험은 입장하실적에 미리 체험권사세요! 매 시간타임으로 예약제라
타고싶을때 표사면 몇시간 기다려야한답니다.
저희딸은 무서워서 안탈꺼라고해서 표 안샀더니
다른친구들 타는거보고 자기도 탄다고하길래 표사러갔더니,
두시간은 더 기다려야하는상황.... ㅠㅠ 결국 체험 못하고 돌아왔지요!!
다른분들은 입장하실적에 미리미리 꼭 체험권사셔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