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안산에서 시작한 신혼생활 안산 달전망대 갈대습지공원

by 여우갱 2021. 2. 24.
728x90
반응형

안산에서 시작한 결혼생활

달전망대 입장도 무료여서 바람쐴겸 자주 놀러갔었었는데

안산에서 놀러간 기억하면 시화나래 달 전망대랑 갈대 습지공원인거 같아 ~!

나중에 한번 더 가도 좋을꺼같다는 생각도 들어

날씨 좋은날 가면 애완동물이랑 산책 온 사람들도 많고

아이들이랑 놀러온 사람들도 많았었지~!

눈앞에 바다도 보여서 가슴 탁트이는 그런 곳이였던거같아

시화나래 달 전망대 사진!

저 높은 곳에 올라가면 투명유리로 되어있어서 발디디기 후덜덜했었지!!

위에서 아래로 내려다보면 사람이 개미같이 보여서 진짜 무서웠었는데 ㅎㅎㅎ

유리가 깨져서 떨어지면 어쩌나 그런 무서운 생각들도 들고 ㅎㅎ

아무것도 모르는 아이들은 해맑게 뛰어다니는데 그게 더 무서웠었어.. ㅋㅋㅋ

부산에도 밑에 바다로 된 유리길이 있긴한데 

밑에 사람이 보이니까 더 무서운거 같아 덜 ㄷㄷㄷ 

달전망대에서 놀고 갈대습지공원으로 넘어가서 놀았었지!!

여기는 조형물도 많고 사진찍기 진짜 좋은 곳인거같애 ㅎㅎ

우린 추운 겨울에가서 좀 떨긴했지만!?

입구에서 번데기도 팔고 따뜻한 음료도있어서 재밌게 잘 놀았던거 같아

개구지게 사진찍는거 좋아하는 우리 ㅎㅎ

역시 남는건 사진뿐인거같아 ㅎㅎ

그땐 몰랐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젊고 이쁜 모습은 사진에 밖에 안 남아있는거같아

지금 모습도 나중에보면 젊었다고 느끼겠지?

사진 많이 찍어놓자구!! ㅎㅎ

추워서 입술 시퍼래지는건 아직도 여전한거같아 ㅎㅎ

많이 추웠어가지고 입술 파랗네 ㅎㅎㅎ

이게 유전인줄 몰랐지 ㅎㅎ

우리엄마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우리딸램이 율소 입술도 추우면 파래진다는건

율소 태어나고나서 알았지 ㅋㅋㅋㅋㅋ

신기한 유전자의 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