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해외롱디 연애생활 끝내고 결혼준비는 일사천리로!

by 여우갱 2021. 2. 23.
728x90
반응형

해외 롱디 연애로 1년간 떨어져서 지내다가 

본격적으로 결혼 준비한다고 한국으로 들어온 오빠랑 결혼 준비하기!

웨딩플래너로 일하고있던 나.

덕분에 결혼준비하는 과정은 무탈없이 준비도 혼자서도 척척!!

웨딩촬영도 평소에 많이 봐왔던 스튜디오로 선택!

스튜디오 선택하는 Tip

본인에게 어울리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샘플이랑 다른 신부들 후기사진이랑

제일 비슷하게 나오는 곳으로 선택하면 실패는 없지요!!

제가 선택한 스튜디오는 메이크업을 워낙 잘하던 곳이라 무보정사진도 이뻐요!

완전 대만족 ㅎㅎ

이 사진은 본식당일날 촬영한 스냅사진

나보다 여섯살이나 많은데 더 어려보이는 느낌..

저때는 내나이 23살 진짜 어린나이였기때문에 성숙한 컨셉으로 드레스랑 헤어랑 

선택했는데 내컨셉 너무 나이들어보이나.....?ㅎㅎㅎ

주례없는 예식으로 성혼선언문 읽고있는 

결혼사진 풀메이크업이라서 다시봐도 이쁘네 쩝.. 풀메이컵하고싶당 ㅎㅎ

결혼식 본식때 신랑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싱글벙글 뭐가 그렇게 좋은지 ㅋㅋㅋ

엄마가 너네는 울지도않고 첫째는 딸이겠다~! 했는데 

진짜 딸나왔 뚜둥~!! ㅎㅎ

화장 똥손인지라 이때는 비비랑 입술 아이라인만해도 뽀얗고 이뻤는데....

확실히 나이가 들다보니 피부도 젊을때랑 너무 다름 !!! 

아~~ 옜날이여~~

신혼여행에서 헬기도 타고 물놀이도 거의 매시간했지!?

신혼여행은 태국 코사무이로 휴양식으로 갔는데 진짜 좋았음...

너무 좋고 재밌었던 기억이... 풍경도 하나하나가 그림 그 자체

빠듯한 일정없이 풀빌라에서 쉬다가 놀다가 한 행복한기억!!

우리 율이랑도 해외여행 꼭 가봐야지~!! 휴양이 필요해 ㅠ-ㅠ

코라나 풀리면 꼬~옥 가보리라!!

요트탔을때! 저 부분만 비가 왔던 진짜 실제로 봐야하는데

너무 멋있다~!! 사진에 다 담을 수 없는 아름다움!!

그래서 여행은 직접 가서 느껴봐야한다는건가!!

사진에 담을 수 없는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이었다~~!!

신혼여행 마지막날 만찬

시장에서 직접 사 온 과일이랑 맥주 그리고 컵라면!!

열대과일 안좋아하는데 왜 열대과일은 현지에서 먹어라고하는지 알겠더라구!!

신혼 여행 끝나고~! 신혼생활 시작!!

첫 커플 수면바지 사입고 둘이서 엄청 좋아했던 기억이나네 ㅎㅎ

소소한것도 참 좋아했었는데 ㅎㅎ

원래 신혼은 알콩달콩하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