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제주도 천지연폭포 - 아기랑 유모차산책

by 여우갱 2020. 12. 14.
728x90
반응형

 

구글포토에서 3년전 오늘이라고 알려주네요~!

제주도 천지연폭포 

3년전 오늘은 제주여행을 하고있었네요~!

 

평소같았으면 그냥 넘겼겠지만

요즘 같이 전염병이 유행할때 다시보니 

그때가 그리워집니다^__^

 

여행을 갈 수 있는데 안가는것과 

못가는것의 차이는 천지차이인거같아요..

3년전 겨울에 다녀온 제주여행이네요!

천둥오리도있고 잉어들도 보이구요.

물도 참 맑고 깨끗해보입니다^__^

자연이 주는 모습은 참 이쁩니다. 

천지연폭포는 하늘과 땅이 만나서 이루어진 연못이라는 뜻을 가지고있네요.

암벽이나 나무 하나하나가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가지고있어요!

저희딸 첫돌 조금 지나서 다녀온 여행이였지요!

요렇게 쬐끔했던 꼬맹이가 지금은 다섯살이나 되었네요

3년 순식간이네요!!

저때는 흐엥 우에우엥 이이잉~ 뭐 그런말만 한것같은데 

요즘은 "엄마 그렇게하면안되지않아?" 가르칩니다...

저때가 그립구낭..... 

 

천지연폭포 유모차끌고 아기랑 산책하기 정말 좋아요!

거의다 평지길입니다 ㅎㅎ 심지어 딸은 산책하다가 유모차에서 잠들어서 

엄마아빠는 자유!! 사진 엄청찍었네요 

둘이서 편하게 ㅎㅎㅎㅎ

엄마도 젊었다....

아빠도 젊었다....

확실히 어려보이네요... ㅎㅎ 풋풋하네요 ㅎㅎ

지금모습도 내후년에보면 젊어보이겠죠!? ㅎㅎ

요건 제주여행중 베스트 컷 ! 먹이주기 체험중에 갑자기 내린 우박!! 

우박이 사진을 살렸네요!! 

같은 사진인데 흑백이랑 컬러에요 ㅎㅎㅎ

어느게 더 괜찮나요!?ㅎ

 

2020/11/14 - [일상생활 /나의이야기] - 아이와 함께하는 제주여행 - 키티박물관 리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