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남포동 이색데이트 - 포토 시그니처 셀프스튜디오

by 여우갱 2020. 11. 2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__^

 

남포동에서 이색데이트 할 수 있는 곳을 알았어요!!

 

생긴지 얼마안되어서 깔끔하네요 ㅎㅎ

 

외부 모습이에요~!

 

블링블링 이쁘고 화려하네요.

 

한눈에 쏘옥 들어오는 외관입니다.

 

바깥에서 외모 점검을 해주시구~ 

들어가주세요~!!

거울에 마법을 쓴건가 이뻐보입니다~!

 

안으로 들어오면 화장대도 마련되어있어요~!

 

나는 아무생각없이 나왔다!!!하면 

 

고데기도있고 빗도있고 ㅎㅎ 살짝만 다듬어주고 화장도 살짝 톡톡해주고

 

사진찍으면 더 이쁘겠죠!?ㅎㅎ

 

벌써하나 골라잡고 사진찍어달라고 서있는 우리 딸램.

 

신났어요 귀요미 ㅎㅎ 어떤거쓰지? 하면서 막 고르는데 너무 귀엽네요!!

 

가족끼리 찍어도 좋고 

 

요즘 핸드폰카메라가 너무 좋아서 사진따로 찍을일이없는데

 

여기는 사진 인화도해주니 뭔가 색다른느낌?

 

원하는 컷수 선택하시고 

 

방에들어가서 사진찍으시면 됩니다^_^

 

마법거울 앞에서 사진도 찍어보구요ㅋㅋ

 

핸드폰 케이스 ㅠㅠ 우리딸램이가 덕지덕지 붙여놓은 스티커...

 

엄마의 삶이란... 딱 질색하지만 딸램이 원한다는데 어쩌겠어요....

 

내 폰케이스가 드러워져도 붙여주는거죠 ㅠㅠ

셀카도 찍어봅니다^_^ 

 

조명이 엄청 밝아서 그냥 셀카만 찍고가도 넘 이뻐요 ㅎㅎㅎ

 

진짜 셀카만 찍고 가는 사람도 있어요 ㅋㅋㅋㅋㅋ

 

 

귀염둥이 우리딸램 언제 또 아이템 장착하구와서 서 있니!?

 

ㅋㅋㅋ귀요미 신랑 도촬하긔 ㅎㅎㅎ

 

사진 다찍고나면 사진이랑 프레임 색상 선택 할 수있어요.

 

옛날같이 포토샵 기능은 없지만 더 실사 같이 나와서 만족해요.

 

저는 포토샵과한거 넘 싫어요..

 

눈 고양이눈 되고 ㅋㅋㅋㅋ

 

스마트폰으로 사진 하단의 QR코드찍으면 사진찍는 영상으로 볼수있다는데!!

 

저도 포스팅쓰면서 발견했어요!! 집에가서 해봐야지!!!

 

ㅋㅋ어른 여섯명이나 들어가서 찍었네요~!

 

유아는 발받침도 있어서 우리 키작은 

 

꼬마 어린이들도 엄마아빠가 안아주지않아도 

 

서서 촬영가능해요^_^

 

유아발판은 입구에 거울 맞은편에있어요^__^

 

아이랑가실때 참고하시길 

 

남포동 이색데이트로 강추!

2020/11/17 - [내돈내산/맛집 리뷰] - 옛날갈비 바로 그맛! 남포동맛집 추천 - 남포갈비집

 

옛날갈비 바로 그맛! 남포동맛집 추천 - 남포갈비집

남포동맛집으로 남포갈비집을 소개 해드려요~ 새로생긴 남포갈비집이에요~ 남포동 부평족발골목 사거리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편하구요. 남포동맛집인지 매번 사람들이 기다리고있더라구요.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