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제주여행 아이들과 갈곳 추천 - 키티박물관 리뷰

by 여우갱 2020. 11. 14.
728x90
반응형

저희 아이 돌 조금 지나서 

 

처음으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비행기도 타구요 제주도로 날아갔어요~

 

 

 

 

입구부터 느껴지는 키티의 위엄

 

키티 엄청 많지요? 바로 바로 키티 트리입니다.

 

분홍분홍해서 너무 이쁘다 

 

원체 여성스러운 성격이 아닌지라 분홍색을 안좋아한다고 생각했는데

 

막상가보니 키티도 이쁘고 분홍색의 매력에 빠진거같아요

 

이쁘네요~ 키티박물관!

 

 

 

키티 컵 수저케이스 키티 아이템들을 전시를 해 놓았네요~

 

지금 조금 더 컸을떄 가면 더 좋아할듯 한데 

 

너무 애기때 가서 살짝 아쉽긴하네요~

 

다섯살인 우리딸램 지금가면 엄청 좋아할께 

 

눈에 보이네요 ㅎㅎ 분홍색 엄청 좋아하는 아이입니다. 

 

 

 

 

키티 진열장 키티 벽지 눈을 돌리면 여기저기 키티키티키티

 

확실히 이쁘네요 우리아이방도 이렇게 꾸며주고싶지만

 

 

 

 

 

이것은!!! 꿈에 그리는 주방인가요!?

 

너무 귀엽네요 ㅎㅎ 온천지 사방에 

키티밥솥, 키티 전자렌지, 키티 토스트기, 분홍 냉장고 분홍분홍

 

꿈의 공간이네요 ㅎㅎ

 

이쁘긴하지만 꿈에서만 나와야할 공간같아요 

 

아마 현실도 이렇다면 좀 .... 밥도 못하고 기스날까 조마조마하게 이쁘게 써야할 듯 하죠!

 

밥을 만드는 공간이 아니고 모시는 공간으로 될듯해요 ㅎㅎㅎ

 

 

 

 

이야 그냥 막찍어도 이뻐요 ㅎㅎ 

 

모든 장소가 포토존이에요 너무 이뻐요 아무렇게나 찍어도 이쁘니까 계속 사진 찍게되요!!

 

 

 

 

아이들을 위한 색칠 할 수 있는 곳도 있구요~

 

모든 아이들이 너도나도 색칠하고있어요~

 

당연히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우리 딸램입니다.

 

자리잡고 앉아서 흉내를 내어봅니다^_^

 

 

 

 

"거.... 저기!? 나 좀 피곤한데 조금만 자고가지? 이리오라구 이리"

 

 

 

" 애미야 여기누워보거라 (토닥토닥)"

 

 

 

키티들이랑 사진도 찍어봅니다^____^

 

엄마키티 아빠키티 언니키티 할미키티 할비키티 애기키티

 

총 출동 한마당 ㅎㅎ

 

 

 

미술관 아트존 같이 키티 관련 된 일러스트들도 전시 되어있구요~

 

아이와 함께 구경 해 봅니다.

 

 

 

 

아이들 놀이 공간은 또 따로 있어요~ 

 

여기가 3층인가 있었던거같아요 

 

솔직히 놀랬어요~ 키티 보는거 자체만으로도 재밌는데 

 

아이들 놀다갈 수 있는 공간까지있어서

 

입장료 아깝지않게 잘 놀다가 온거같아요.

 

블럭을 쌓아봅니다~

 

 

 

 

그물로프도 있구요~ 암벽타는 공간도 있어요~ 

 

매트 깔려있어서 안전하고 재밌게 놀 수 있어요~

 

어린아이들도 조금 큰 초등학생들까지도 재밌게 놀수있어요~

 

 

 

 

맨 위에 층에서 찍은 키티 박물관 전경까지!!

 

엄마도 힐링되고 , 아이도 즐거운 키티 박물관이었습니다.

 

아빠들은.....? 과연 좋아할까요?

 

아이와 저는 재밌게 놀았는데 아빠는 어땟을까요 ?

 

갑자기 급 궁금해지네요 ~

 

신랑한테 한번 물어봐야겠어요 ㅎㅎㅎ

 

2020/12/14 - [일상생활 /나의이야기] - 제주도 천지연폭포 - 아기랑 유모차산책

 

제주도 천지연폭포 - 아기랑 유모차산책

구글포토에서 3년전 오늘이라고 알려주네요~! 제주도 천지연폭포 3년전 오늘은 제주여행을 하고있었네요~! 평소같았으면 그냥 넘겼겠지만 요즘 같이 전염병이 유행할때 다시보니 그때가 그리워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