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맥도날드 쿠킹클래스 - 주방공개의 날 (5세 유아 무료체험 추천)

by 여우갱 2020. 11. 16.
728x90
반응형

맥도날드 쿠킹클래스에 대해서 알고 계시나요?

 

저는  맥도날드와 인연이 참 깊은데요~

 

20살 대학 입학하자마자 맥도날드에서 아르바이트를 했었어요~

 

저한테는 첫 아르바이트여서 기억에도 

 

젤 많이 남고 1년 가까이 일을 했었기때문에 

 

업무가 머리에도 익고 손에도 익었답니다^_^

 

 

그러고 대학 졸업하고 직장생활 잘 하다가 

 

결혼을하고 출산을하고...

 

타지에서 친정도 시댁도 근처에 없이 혼자 애를 키우는데 

 

아직은 너무 어린 나의 애기...

 

하지만 엄마는 육아보단... 

 

일하는게 더 좋았단다~

 

 

우리아이 어린이집 간 시간에만 파트타임으로 짧게 일 할 수 없을까? 하다가 

 

생각난 나의 첫 아르바이트! 

 

집근처 맥도날드로 당당히 이력서 넣고 지원합니다.

 

 

20살 때 경험도 있고, 

 

7년이 지나도 기억하고있던 나의 몸과 머리

(신기하죵!? 이래서 사람들이 첫직장을 잘잡아야한다고... 그러나?)

 

 

맥도날드에서 일하던 엄마라 

 

저희 딸도 이미 3세때부터 맥도날드 매니아가 됩니다^-^

 

맥도날드 쿠킹클래스 체험은 5세부터 신청가능하구요~

 

주방공개의 날이라고해서 

 

주방안으로 들어가서 햄버거 직접 조리하는 방법과 

 

위생상태는 어떤지 눈으로 직접 보여주는 날이기도 합니다.

 

(주방바닥 미끄러우니, 엄마들은 아이들 손 꼭잡고~

 

뜨거운 그릴도 있으니 아이들이 혹시나 뛰어다니지않게 쿠킹클래스 전에 

 

꼭꼭 주의를 주시는게 좋습니다^__^)

 

 

본격적으로 시작하기전에 기념 사진도 찍어주시구요.

 

이렇게 이쁘게 찍은 사진은 액자에도 이쁘게 담아서 

 

인화해서 주셨었어요~!!

 

 

딸!? 표정이...왜구랴...?

 

맥도날드 쿠킹클래스에서는 빅맥이랑 불고기버거 만들어보구요~

 

아이가 직접 야채도 넣어보고 소스도 발라보는 체험입니다.

 

본인이 만들었기때문에 평소에 싫어하던 양배추도 먹어봅니다^^

 

이게 바로 체험의 효과가 아닐까요~?ㅎㅎ

 

토마토는 뺏네요... ㅎㅎㅎ 

 

애들입맛은 다 똑같나봥~ ㅎㅎ

 

요즘은 코로나때문에 맥도날드 쿠킹클래스 안하는거 같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분기별로 선착순 신청 받아서 8팀내외로 뽑아서 진행한답니다 

 

얼른 코로나 물러가서 우리아이들 

 

 

이렇게 좋은 무료 체험도 할수있기를 빌어봅니다!!

 

맥도날드 쿠킹클레스 무료체험에 아이들 선물도 왕창 받아오고 

 

좋아하는 햄버거 감자튀김까지 냠냠 

 

무엇보다 스스로 만들어보는 소중한 체험 !! 

 

이런기회 또 없습니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