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부산근교 캠핑장 - 울산 입화산오토 캠핑장 + 입화산 숲체험

by 여우갱 2020. 11. 20.
728x90
반응형

부산근교 캠핑장을 추천 해 드리고자합니다.

 

울산에 위치한 입화산 오토캠핑장입니다.

 

아는 지인분이 캠핑장 예약했는데 시간되면 놀러오라고 하시더라구요.

 

캠핑을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이라 저희보고는 

 

그냥 몸만 오면된다고해서 진짜 몸만 들고갔어요~

 

이렇게 좋은 기회는 흔치 않아요 ㅎㅎ

 

 

캠핑장은 처음은 우리딸

 

오자마자 신나게 뛰어놉니다 물총 빵야빵야~

 

저희 옆 공터가 아직 사람이 오지않아 비어있어서 

 

아이들도 한참을 뛰어 놀았네요^___^

 

빵야 빵야 개미에게 물총을~!!

 

사진 너무 이쁘게 잘 나오네요 색감도 이쁘고 ㅎㅎ 

 

디카들고 갔으면 더 이쁘게 나왔을텐데 아쉽아쉽 

 

 

울산 입화산 캠핑장은 자갈로 되어있어요~

 

흙이 아니라서 물같은거 쏟아도 발에 흙이 묻지않고 너무 편하더라구요~

 

애기들은 뭐 많이 흘리는데 그런게 다 커버되어서 너무 편하게 잘 놀았어요

 

자갈을 가지고 또 한바탕 놀아줍니다!!

 

미리 모래놀이 세트 준비해가는 센스!!

 

 

그늘막과 텐트 멋지게 설치 해 놓았네요~

 

좀 부럽더라구요 저희딸도 엄청 좋아하고

캠핑 한번 다녀오고선  장비 다 살뻔했어요 

 

캠핑장비 다사면 금전 손실 어마어마 

한번 다녀오니 왜 캠핑을 다니는지 알겠더라구요.

 

캠핑에 매력을 알꺼같아요 ㅎㅎ

특히나 지금같이 코로나가 유행할때는 야외에서 아이들 뛰어노는게 

 

제일 최고인듯합니다.

 

 

넓은 공터와 옆에는 주차자리 1대!! 

 

나머지는 공용주차장으로 ㅎㅎ 

 

공용주차장도 가까워요 멀지않아서 너무 동선이 좋답니다.

 

캠핑은 해먹이죠!!

 

저희딸 처음으로 해먹에 누워봅니다 ㅎㅎ

 

마음에 들었는지 그뒤로도 눕기시전 ㅎㅎㅎ

 

오빠랑 같이 시원하게 족욕도하구요~

 

아주 물바다가 되었어요~ 도시에서는 이렇게 자연친화적으로 놀기 힘든시대에

 

놀라고 가만히 냅뒀더니 물장난이 시작되었네요~

 

덕분에 옷한벌 버렸어여 ㅋㅋㅋ 흙탕물이... 세탁해도 지워지지않아요 

 

무엇을 그렇게 자세하게 보고있어!? 

나방이에요 갑자기 캠핑가서 나방을 보고있냐구요!?

 

입화산 숲체험 프로그램이있어요~

 

이것도 미리 예약하는 시스템인데 

그날 예약이 많이없는지 당일접수로!! 저희도 즐거운 체험하고왔답니다.

 

나무팽이 만들기입니다.

 

조각칼을 사용하기때문에 어른들이 도와주어야해요~

 

입화산 숲체험 40분가량하구요~

 

나무기구들이 많아요~ 아이들 한바탕 뛰어놀았어요~

 

캠핑장보면 전부 가족단위이더라구요.

 

왜 애들을 데리고 입화산캠핑장으로 오는지 알겠어요.

 

동선도 좋고, 놀거리 볼거리가 많아요 

 

마음놓고 아이들 뛰어놀수있어요~

 

고기도 구워먹구요 라면도 먹었답니다.

 

캠핑장에 전기 콘센트도있어서 선풍기도 틀어놓을 수 있더라구요

 

캠핑 처음 간 저는 완전 신세계.....

 

 

 

캠프의 마지막은 캠프파이어~~~

 

모닥불피워놓고 스트레스 날려버리기~

 

 

요즘 물멍이 유행이던데 불멍입니다~!!

 

너무 아름답네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