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손맛이야기

잇퀄리티 고품격 임실치즈카츠 - 냉동 치즈돈까스 추천 리뷰

by 여우갱 2021. 4. 19.
728x90
반응형

쿠팡에서 처음 시켜 본 냉동 치즈돈까스입니다 ㅎㅎ

냉동 돈까스 별로 안좋아하는데 나름 괜찮네요~!! 

여태 사먹은 돈까스들 중에서 제일 괜찮은거같아요 ㅎㅎ 

기름에 튀기기 번거로워서 간편하게 에어후라이에 돌렸더니 속에도 익고 

겉은 바삭하니 맛있게 튀겨졌어요~!! 

국내산 돼지고기를 사용해서 그런지 돼지비린내도 안나고 맛있네요~!

에어후라이기 용기에 돈까스 나란히 넣구요~!!! 기름이 너무 없으니까 안바삭하더라구요!

올리브오일 둘러주세요~!! 기름튈까 적게 넣었더니 고르게 안익더라구요~!

올리브오일을 충분히 둘러주세요~!! 저는 튀기다가 더 추가했더니~!!

노릇노릇 맛있게 돈까스가 조리되었답니다!!

우동국물과 비빔면 후리카케밥 ㅎㅎㅎ 

여러가지 만드느라 배고파 쓰러지는줄 알았어요!! 그래도 만들어놓으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치즈까스에 치즈 풍부해서 좋네요 ㅎㅎㅎ

아이들 좋아하는 간식이나 밥반찬 찾고 계시면 임실치즈카츠 강력 추천합니다 ㅎㅎ

내돈내산 솔직 리뷰 끝~!! 

 

 

잇퀄리티 무항생제 고품격 통등심 임실 치즈 카츠 100g 4개입 (2봉 이상 소스 증정)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부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 동일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