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손맛이야기

간단한 아점 브런치 - 집에서 브런치 만들기

by 여우갱 2021. 4. 7.
728x90
반응형

브런치의 뜻을 알고계셔요!? 

아침과 점심 사이에 먹는 식사. 점심시간에 먹는 아침 식사라는 의미라네요~!

우리가 흔히 쓰는 아점먹는다! 아침겸점심이 브런치의 뜻이였군요!!

저희집도 주말엔 간단한게 브런치로 먹는답니다^_^ 

크게 준비할꺼없어요~!!

식빵, 샐러드, 스프, 계란치즈햄 요정도!

이건 계란을 구우면서 슬라이스햄을 쭉쭉 찢어서 같이 구워주세요.

그리고 마지막에 뜨거운 열기로 치즈를 얹어주시면 됩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빵위에 올려먹어도 맛있어요.

식빵은 토스트기로 구워주시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저희집은 꼬맹이가 있어서 1/4조각으로 잘라주었어요~!

양상추와 크래미 샐러드!

양상추위에 뭘 올려먹지 생각하다가 크래미 남은게 생각나서 올렸어요!

닭가슴살이나, 새우데친거, 훈제연어 이런거 올려서 먹어도 맛나요 ㅎㅎ

아침에 과하지않게 크래미샐러드 좋아요 ㅎㅎ 드레싱은 예전에 감식초 사놓은거있어서

뿌려먹었는데 새콤하니 맛나네요 ㅎㅎ

스프는 옥수수크림스프입니다.

전날 먹고 하나남은 옥수수 알만 발라서 스프에 넣어주니 역시 우리딸래미 좋아하네요.

옥수수스프인데 옥수수 다 가라앉아서 안보이네요 ㅎㅎㅎ

친정 엄마가 만들어주신 오디쨈과 함께 먹는 브런치 

달달하니 맛있네요 ㅎㅎ 아까 만든 햄치즈계란을 올려서 드시면 포만감 굿굿

간편 토스트!!

샐러드도 같이 올려서 먹어도되구요~!!

취향껏드세요 ㅎㅎㅎ 저희신랑은 요렇게 맛나게 올려먹는편 

저는 귀찮아서 따로따로 먹는편 ㅎㅎㅎ 취향대로 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