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부산 오토캠핑장 추천 - 넓은 사이트의 삼락오토캠핑장

by 여우갱 2021. 7. 14.
728x90
반응형

 

부산 삼락오토캠핑장 

사이트 정말 넓네요~! 10m x 10m

잔디석에 전기 배전반도 바로 옆에있어서 넘 편했어요~!

자리 완전 잘 잡은듯 합니다~!!

아빠는 열심히 설치하고있는데 딸램이는 열심히 쉬기~ 

오토캠핑장의 장점 차를 사이트 위에 주차를 해도되지만 사이트에 주차안하고

언덕 바로 앞에 주차하기! 그러면 사이트 더 넓게 사용가능해서 저희는 좋았어요!

설치하고 늦은 점심을 먹은 후에 디저트 타임

참크러커에 치즈 / 달달구리한 수박 / 도수 높은 맥주까지

가볍게 한잔하고 딸램 데리고 산책다녀오기~!

이렇게 여유로울 수 없어요 집에있으면 심심하다고 노래부르는 아인데,

캠핑장에오니 알아서 장난감 가지고 놀고 알아서  여기저기 탐색하구요.

이래서 캠핑 오나봅니다~!!

밤이되니, 텐트안에서 놀기~!

매점가서 먹고싶은거 하나씩 고르고~

간식 다 챙겨갔지만, 그래도 그날 그날 먹고싶은 과자 다르잖아요 ㅎㅎ

맥주도 살짝 모자라서 맥주도 살겸 딸램이도 군것질 거리 사줍니다.

저녁엔 모기들이 많아서 모기피해서 텐트안에서 보드게임하고 놀았어요!!

담날 12시 퇴실이라 늦게까지 놀면 너무 빡빡할꺼같아서 

12시전에 취침합니다. 1박2일 아쉽네요 2박3일잡아서 일욜 초저녁까지 놀다오면 참 좋겠네요 

넉넉하게 ㅎㅎ 오토캠핑장은 좀 비싸고 일반캠핑장이면 2박잡고 길게 놀다 올 듯 해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놀아요~

조금있다가 집에 간다고하니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서 노네요.

아침이라 퉁퉁부은 우리 딸 ㅎㅎ 귀요미 

아쉽다는 딸램 조금이라도 더 놀게 해줄려고 10시부터 짐싸기 시작했는데,

해가 점점뜨니 완전 덥네요 다같이 집에가서 샤워할 생각으로~~

왜 일어나자마자 다른사람들은 걷어가는지 알겠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간단한 아침식사 만들기 - 초초 간단한 미역국죽

초초 간단한 아침메뉴입니다. 저희는 캠핑장에서 최소한의 재료와 도구로 아침밥을 만들어 먹었는데요. 맛도 보장되고, 간편함도 보장되는 메뉴입니다. 인스턴트 요새 잘 나오잖아요 ㅎㅎ 미역

raumwedding.tistory.com

 

간단한캠핑식사 - 준비편한 데워먹기 좋은 "본가 우삼겹 개금점"

우리의 첫 캠핑 음식은 가스버너에 구이팬을 이용해서 간단하게 구워먹었어요!! 아직 화로사고 숯불사고 할...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