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우리이야기

캠핑가서 놀기 좋은 장난감 - 여아 장난감 챙기기

by 여우갱 2021. 7. 15.
728x90
반응형

첫번째, 애착인형

 이건 1박을 하기위해서는 당연히 옆구리에 끼고 가야 할 인형이죠!

둘이서 도란도란 이야기도하고 소꼽놀이도 같이하고 

아주 좋은 친구죠!! 

두번째, 비눗방울

저는 전동 비누방울보다는 아이가 직접 움직이면서 할 수 있는 비눗방울을 추천합니다.

요리조리 뛰어다니면서 비눗방울도 만들고 전동 비눗방울은 빨리 고장나 버려서 

거의 일~삼회성정도 밖에 안되는데 가격은 너무 사악하네요.

비눗방울 리필액은 넉넉히 챙기는 센스!! 

요고 좋더라구요 ㅎㅎ 비눗방울 채 두개에 혹시 친구가 오더라도 같이 할 수 있어요!

 

월성 4000 트리플 자이언트 비누방울 WSB-189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정의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세번째, 물나오는 소꼽놀이

여자 아이들이라면 소꼽놀이 좋아하죠 거기에다 싱크대에서 물이 나오는데!!

참 좋아하겠죠!!? 건전지 사용하는거라서 편해요~

집에있는 소꼽놀이 더해서 같이 놀 수 있답니다!!

색상은 네이비 / 핑크 두가지있어요~!

핑크 좋아하는 저희 딸램은 안물어봐도 핑크!!

 

레츠토이 꼬마쉐프 싱크대 주방놀이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쿠팡에서 일정의 수수료를 받고있지만, 쿠팡에서 판매하는 가격과는 동일합니다)

네번째, 클레이

일반 클레이보다는 반짝이 플레이도우로! 캠핑가는 날은 조금 특별하게

요건 마트 지나가는길에 사줬어요! 플레이도우 가져가면 소꼽놀이랑 병행해서 

또 다르게 놀기때문에 좋아요 부피도 적게 차지하구요.

다섯번째, 보드게임 (쏙쏙 키재기 벌레)

저녁에는 모기가 많아서 텐트안에서 놀아야한답니다.

보드게임 챙겨가세요~ 가족 모두 같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이면 제일 좋겠죠!?

저희는 6세 딸램 수준에 맞춰서 가져갔어요!! 아주 즐거워하네요 

이긴사람이 간식 먹기야~ 하면서 제안도하네요 ㅎㅎ

 

유아보드게임 - 4세이상 가능 가족게임 추천 -쏙쏙 키재기벌레

가족 보드게임을 추천 해 드릴게요~ 쏙쏙 키재기 벌레 보드게임입니다. 딸램이가 유튜브에서 봤나봐요~ 뭐 이런걸 골라오지라고 생각했는데.. 와.. 완전 단순하면서 재밌는 게임이였네요!!! 설명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