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웨딩홀/이야기

[부산웨딩업체추천/부산라움웨딩추천] 경플래너와 함께한 신부님

by 여우갱 2013. 2. 23.
728x90
반응형

[부산웨딩업체추천/부산라움웨딩추천] 경플래너와 함께한 신부님

 

 

항상 유쾌하고 재밌으신 희정신부님과 

착해도 너~무 착하신 정수 신랑님의

예식날이었네요^^

희정신부님 동의없이 사진 올려서

나중에 혼날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이렇게 좋은날 행복해 하시는 신랑신부님들의

사진을 올리는게 저의 낙인걸 어떻게 하나요^^

보시면 이해 해 주실꺼죠?^^

 

 

신부님 신부대기실에 도착하셔서^^

추우실까 걱정했지만

따뜻하게 입고오셔서 안심했어요 ㅎㅎ

 


신부님의 대기실 의자에 안착

신랑님은 신부님의 이쁜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위해서

카메라 셋팅중

신부님께서는 카라부케를 원하셔서^^

저희가 따로 제작해서 준비해드렸죠~^^!!

신랑님의 부토니아도 카라로!

이쁘죠??

 

신부님은 역시 웃는 모습이 정말 이쁘시네요^^

부러워요 ㅎㅎㅎ

신랑님은 제가 신랑님 찍고 계신지도 모르고

카메라 점검에 집중 또 집중을 하셨죠^^

 

"신랑님, 신부님 사진 찍어드릴게요^^"

 

쭈뼛쭈뼛 다가가시는 신랑님...ㅎㅎ 

"왜이렇게 어색하게.. 좀 더 다정하게요 신랑님^^"

 

저의 주문에 다정하게 옆에 서서 찍었답니다^^

신부님 지인분들과 신부인 어머님과 함께 찍은 사진

신부님이 어머님을 닮아서 이쁘셨던거군요^^

저도 살짝쿵 끼여서 함께 찍었답니다^^

다시 돌아 올 수 없는 순간이죠

사진으로 남겨 기리기리 기억하죠~!!^^

 

신랑님 아버님과 어머님

"신랑님 사진찍어드릴게요^^" 했더니만

어머님이랑 아버님 일렬도 서시는 ~

센스만점이시네요 ^^ 신랑님아버님은 정말

개인적으로 재미있으셨어요 ^^

폐백때도 조금 딱딱할 수 있는 분위기에 농담을 하셔서 분위기를 풀어주셨죠^^

아버님 짱^^!!

 

나름 기술을 이용해서 찍어 본 사진^^

신부가 두명이에요

거울이랍니다!~

 

입장 준비하시는 신부님과 신랑님

꽉 마주잡은 그 두손 놓지마시구

행복하게 오손도손 ^^!!

 

퇴장하시는 신랑신부님

제가 생각하는 제일 베스트컷이죠^^

너무 행복 해 보이지 않으세요?ㅎㅎㅎ

 

신랑신부님 플래너님 덕분에 준비가 척척 잘되서 항상 고맙다고 하셨죠 ㅠ.ㅠ

정말 그 말 들을때마다 제가 더 감사하더라구^^

폐백끝나고  신랑신부님 행복하셔야해요

이 말을 하는데 눙물이... ㅠ

항상 그 밝은 마음 밝은 미소 잃지마시고 행복하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