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산웨딩홀/이야기

[부산웨딩스튜디오/부산라움웨딩] 경플래너와 함께한 웨딩촬영현장

by 여우갱 2013. 2. 23.
728x90
반응형

[부산웨딩스튜디오/부산라움웨딩] 경플래너와 함께한 웨딩촬영현장

 

 

오늘의 주인공인

드라마 스튜디오에서 촬영을 하셨답니다^^

 

저는 신랑 신부님이 서로 마주보고 웃으시는 모습이

왜이렇게 좋은지^^

제 입가에도 미소가~

신부님 지인분들과 함께^^

신부님 후배님들께서 얼마나 부러워하시던지^^!!

저와도 한컷 신부님은 화사한데 저는 왜이렇게

어두워보이죠?ㅎㅎㅎ

 

신부님 신랑님 브이~

후배님들도 브이~!

수정이랑 보정안해도 신부님 참 이쁘신거같죠?^^

신부님 신랑님 브이~

후배님들도 브이~!

수정이랑 보정안해도 신부님 참 이쁘신거같죠?^^

앞으로 이렇게 같은곳을 바라보며

항상 즐겁고 이쁘게 사세요^^

이 컷은 제가 전문기사가아니라서

타이밍 맞추느라 정말 힘들었답니다 ㅎㅎㅎ

그래도 성공적으로 찍었죠? ㅎㅎ

 

너무 이쁘네요 그죠 ㅎㅎ

신부님 후배님들께서 들러리오셔서

같이 이야기한다고 재미있었답니다^^

우리 신랑신부님도 많이 웃으시고 하셔서 즐거운 촬영이었답니다^^

신부님 예식날 이쁜 모습으로 뵈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