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블로그이야기

구글 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 애드센스 광고제한 - 30일제한

by 여우갱 2020. 11. 25.
728x90
반응형

ㅎㅎㅎ 애드센스 광고 제한 걸렸어요....

무려 승인 이틀만에 광고제한 걸리기있기 없기~

여기에있습니다... 바로저요.....ㅎㅎㅎ

티스토리도 초보에 애드센스초보에 ㅎㅎㅎ

어떨결에 애드센스 승인받고 좋았었나봐요..

하지말아야할 짓을 하고 말았습니다.

어떻게하면 무효트래픽이 생기고 광고제한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광고제한 기한이 어떻게 되는지!

맨윗줄에 보이시나요? 저의 애드센스 홈에 들어가면 저렇게 

계정 이용이 일시적으로 정지되었다는 빨간문구를... 보실수가 있어요.

 

구글 애드센스 광고달고나서 이틀 후에 

티스토리 애드센스 광고부분에 광고가 안뜨고 애드센스 로고만 뜨길래....

일시적인 오류인가 했지요... 아니었어요.. 

 

일시적으로 애드센스에서 저의 계정을 막아놓았어요....

그이유가 도대체뭘까....?

 

초보 블로거인 저는 구글메일로 들어가봤습니다.

 

첫날 온 메일입니다.

애드센스 광고에 제한이 걸렸다는 메일이 와있더라구요! 

그 사유는 바로 무효트래픽이었어요!!

 

무효트래픽은 한사람이 저의 광고를 반복적으로 클릭하거나 

또는 계정의 주인이 제가 클릭해도 광고 제한이 옵니다.

또, 누가 악의로 계속 클릭해도 구글 애드센스에서는 무효트래픽으로 감지되어서

계정에 제한이 온다고하더라구요... 덜 ㄷㄷㄷ

저는 몰랐어요~! 

 

주변 사람한테 광고 수익생긴다며 자랑하고 

구경온김에 눌러도보고 가라고했는데 

 

저를 정말 아껴주는 지인이 클릭 많이했나봐여 뚜등!!

나좋으라고 그렇게 했겠지요ㅎㅎㅎ

저도 무지했구요 ㅎㅎㅎ

이틀뒤 뚜둥... 애드센스에서 또한번의 메일이 옵니다.

30일간 계정 광고 제한하겠다며....

일회성 조치이며 이의신청을 받지않겠다구요....

 

맛만보다가 끝난 애드센스 ㅎㅎㅎ

어쩌겠어요 기다려야지요 ㅎㅎ 

 

무효트래픽이 계속 반복되면 영구정지 당할 수 있다고 하니

이일을 교훈삼아 앞으로 조심해야겠지요 ㅎㅎㅎ

 

이틀만의 계정정지... 너무 슬퍼요 

그래서 앞으로는 절대 지인한테 제 블로그 안알려줄껍니다 ㅋㅋㅋㅋ

그냥 취미삼아 재미삼아 ㅎㅎ 하려구요 

열정불태우다가 저한테 독이되었지요 ㅎㅎ

 

무엇이든 적당히 하렵니다^__^

이틀간 애드센스 수익올라가는거보고 신경도 많이쓰고 

수익률 올라가는거만 하루종일 붙잡고있었는데 광고제한 걸린 후로 습관도 덜하구요

마음도 편해졌어요.

 

티스토리를 빨리 키우고싶은마음이 너무 앞섰는데 

30일간의 휴가를 받은거같아요 

 

천천히 즐겁게 티스토리하는 법을 배웁니다^_^

다른분들 저같은 실수 하지않길바라며^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