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블로그이야기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승인조건 html 코드 붙여넣기 방법

by 여우갱 2020. 11. 16.
728x90
반응형

사실... 

 

저는 티스토리를 예전에 일할때 잠깐 개설했었어요~

 

2013년도에 웨딩일을 하면서 개설해서 

 

8개정도 작성 된 글이 있지만, 

 

그이후로는 손을 놓고 쭉~ 지내고있었답니다.

 

 

 

그러다가 20년도에 6월에 또 글을 쓰고 싶은 마음이 스멀스멀

 

8개정도의 글을 작성했었구요~ 정확히 7월3일까지 글을 꾸준히 썼네요~

 

그러다가 또 쉬게됩니다 ㅎㅎㅎ

 

 

그러던 중 최근에 다시 블로그에대한 관심과 열정이 다시 불타올라서

 

글을 하나둘씩 작성을 했어요~

 

11월 11일부터 다시 글을 작성하기 시작해서 

 

하루에 하나씩은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블로그에 개인동영상을 올렸는데 (우리딸램영상)

 

광고가 붙는거에요~ 어?! 광고가 붙었네 수익이 발생하는건가?

 

생각이 들어서 폭풍검색했어요~ 

 

결론은 동영상에는 임의로 광고가 붙는거였고,

 

구글 애드센스라는 블로그광고로 수익을 낼 수있는 정보를 찾아냅니다^^

 

저도  애드센스 승인받는 방법 엄청 검색했어요~

 

 

모두들 하는말 

 

한개의 포스팅에 1000자이상 사진은 기본4-5개 첨부하기!

 

제가 포스팅을 할때 1000자이상 작성을 어떻게 하느냐?

 

저는 확인 할 수 있는 사이트를 찾았어요~

 

필요하신분은 댓글 남겨주심 바로바로 알려드릴게요^^*

 

 

여기서 본인 블로그 주소넣으면 본인이 몇자이상 타이핑하였는지 나옵니다

 

저는 평균 300타정도 나와서 앞전 이전 글 다 수정했습니다. 

 

최소 1000자이상 글쓰는거루~ 

 

은근 힘들어요.... 어떤 티스토리에서는 1500자이상 써라고되어있던데

 

저는 1000자 이상만했어요~ 

 

스트레스 받고 싶지않았어요~

 

 

일단 구글에서 애드센스를 검색하시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시작하기를 살포시 눌러줍니다.

 

그러면 자신의 정보를 적는 란이 나오는데요~ 

 

그리고 이메일 주소를 적어주면 애드센스 활성화하기라는 메일이 옵니다.

 

1차적으로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고

 

메일 날라가면 또 시키는데로 하면됩니다.

 

여기까지는 저는 쉬웠어요  그뒤로는 멘붕~~

 

블로그 초짜인데다가... 자꾸 html 코드를 붙여넣으래...

 

뭘 알아야죠... 몰라요.. 그냥 검색하면서 배우면서했어요~ 

 

자세하게 써놓은 포스팅은 없더라구요... 

 

일단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코드복사를 하신후에! 

 

여기까진 쉬워서 따로 안알려드릴게요 

 

그래서 저같이 초보 블로거님들을 위해서 캡쳐해서 올려드려요~

 

코드복사 후 티스토리 메인에가면 본인티스토리 들어가기전에 연필모양과 톱니바퀴있죠?!

 

톱니바퀴를 눌러줍니다.

 

 

1. 톱니바퀴 클릭해서 들어오면  맨왼쪽 바에 꾸미기 하위메뉴 인 스킨편집으로 들어갑니다.

 

2. 그러면 오른쪽과 같은 창이 뜨는데요 스킨편직 적용밑에 사진있고 html편집 보이시나요?

(클릭합니다)

 

3. 클릭하면 위에같은 사진창이뜨죠!? <head>가 4번이면 

5번에 코드복사한것을 붙여넣기하구요 

밑에보면 </head>가 있으면 끝입니다!

 

 

그러고는 이제 승은나기를 기다리면 됩니다. 

 

저는 11월 13일 금요일에 에잇 ! 애드고시라는데 떨어지면 또 도전해보지뭐! 

 

내 블로그가 어떤지 알아보자 하는 마음으로했는데

 

월요일 출근해서 메일 확인 해보니 뚜든~!

 

애드센스 승인 나 있었어요! 

 

저도 광고수익 이제 가능한건가요!?

 

아직 초보라 저도 구글 애드센스에 대해서 공부하면서 하고있는데 

 

중간중간 어떤식을 설정하면 되는지 기다려보겠습니다.

 

애드센스 승인 이후 리뷰도 곧 올려드릴게요~!

2020/11/25 - [일상생활 /블로그이야기] - 구글 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 애드센스 광고제한 - 30일제한

 

구글 애드센스 무효트래픽으로 애드센스 광고제한 - 30일제한

ㅎㅎㅎ 애드센스 광고 제한 걸렸어요.... 무려 승인 이틀만에 광고제한 걸리기있기 없기~ 여기에있습니다... 바로저요.....ㅎㅎㅎ 티스토리도 초보에 애드센스초보에 ㅎㅎㅎ 어떨결에 애드센스

raumwedding.tistory.com

2020/12/23 - [일상생활 /블로그이야기] -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제한 풀리자마자 5시간 뒤 또 광고제한 당함

 

구글 애드센스 광고 제한 풀리자마자 5시간 뒤 또 광고제한 당함

11월 18일에 애드센스 광고 무효트래픽으로 광고제한 걸렸었어요.... 그래서 30일 정지기간이 있다고해서 12월 18일만 기다리고있었어요. 12월 19일 광고제한 풀리자마자 바로 어이없이 광고제한 또

raumwedding.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