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블로그이야기

방문자수 급증 이유!? - 티스토리 메인 노출 영향~!?

by 여우갱 2021. 4. 17.
728x90
반응형

갑자기 방문자 수가 급증하더라구요~!!

유입경로도 티스토리 메인에서 많이 들어왔어요~!! 

이게 무슨일인가!? 알아보니 티스토리 메인에 제 글이 메인으로 떠 있네요!

그래서 사람들이 많이 들어왔나봐요 ㅎㅎ

보통 많으면 120명넘어가고 적은날은 90명대이던 제 티스토리가 

2-3일 연속으로 티스토리 메인에 등극되더니 기본 방문자수가 130명대는 유지가되네요~!

이러면서 블로그 방문자수도 늘어가고 상위 노출 잘되는 블로그로 커가는건가봅니다.

처음 티스토리 메인에 제 글이 올라간 글 입니다.

집에서 만들어서 먹었던 브런치가 메인으로 자리잡았네요^___^

다음날 들깨팩이 티스토리 완전 메인에 떡 하니 자리잡았네요!! 

오!! 감덩~!!! 

육회라면을 마지막으로 스토리에 올라가는건 ㅠㅠㅠ 

다시 또 좋은 글 가지고 티스토리 메인에 올라가는 날이 생기길 바래봅니다^____^

유입사이트에 티스토리 주소가 이상할 정도로 많이 찍혀있다면,

한번 의심 해 보세요~!!!

방문자가 많다고 애드센스 광고 클릭율이 눈에 보이게 올라가진않았지만!!

방문자 수에 비해서!! 그렇지만 메인으로 등극하고 난뒤부터는 

애드센스 수익이 좀 잘 잡히는거는 나의 느낌일 뿐인가!?

아무튼 그렇네요 ㅎㅎㅎ

더 열심히 포스팅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어줘서 고마워 티스토리야~!!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