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블로그이야기

티스토리 메인에 유튜브 채널 연결하기 + 아이콘으로 표시가능

by 여우갱 2021. 4. 6.
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메인에 유튜브 채널 연결하는 방법입니다.

유튜브랑 티스토리 같이 운영하시는 분들은 아실꺼에요~! 

티스토리와 유튜브를 연결하면 좋겠다고 생각하실꺼에요~~

티스토리에 유튜브채널 연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았네요~

제 메인 티스토리보시면 홈 옆에 NO는티비라고 적혀있는거 보이시나요?

저의 개인 유튜브 이름입니다.

저 아이콘을 클릭하면 제 개인유튜브 채널로 연결이됩니다.

설정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먼저, 티스토리 설정으로 들어가서 꾸미기 >> 메뉴를 선택 해 줍니다.

홈, 방명록, 태그, 위치 등등이 많이 있는데 저는 홈기능 말고는 사용을 안하기때문에

나머지는 삭제를 해주고 메뉴추가를해서 유튜브 이름과 사이트주소를 넣으면 끝입니다.

그렇게 설정하시면 PC버전과 모바일버전 둘다 제 티스토리 메인에서 

유튜브 개인채널로 연결이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는 이렇게 보여요~!!

어떻게 유튜브채널로 넘어가는지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눌러보셔요^^

 

두번째 유튜브 아이콘만 넣고 싶을때, 설정방법입니다.

유튜브 아이콘을 메인에 넣고 클릭하면 유튜브 개인채널로 넘어가는 방법입니다.

먼저 설정에서 스킨편집에 들어가시면 하단부로 내려보시면

사이드바 부분에 유튜브링크를 삽입하는 부분이있습니다.

유튜브링크를 삽입하시고 적용을 눌러주시면됩니다.

그다음에 설정 해 주실 부분은 편집에 사이드바에서 쇼셜채널을 추가해주시고,

위치를 원하시는곳에 설정하시면 저는 카테고리위에 뜨게 해 놓았어요!

사이드바 설정만 해주시면 저처럼 유튜브아이콘이 메인 티스토리에 뜨게됩니다.

참고하세요^___^

도움이 되었다면 제 유튜브 채널도 구경하고가셔요^^

구독과 좋아요는 감사합니당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