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경남 초대형 키즈카페 - 김해 키즈카페 장유 잼팍어드벤쳐 방문기!

by 여우갱 2021. 3. 9.
728x90
반응형

김해 장유에있는 잼팍 어드벤쳐다녀왔어요!!

저희는 김해 렛츠런파크에 바람쐬러갔다가... 코로나로 운영 중지라고해서

아쉽게 돌아가야하는 상황에 아이가 너무 아쉬워해서 찾아본 키즈카페!

장유에 잼팍 어드벤처가있더라구요!!

일단 고고싱합니다!!

5층 건물에 3-5층까지 잼팍 에드벤처 놀이시설이에요 얼마나 큰지 가늠이 오시나요!?

잼팍 어드벤처 이용하실분은 5층에 카운터로 바로가서 접수를 하신 후 

입장하시면 된답니다.

5층 프론트로 가시면 직원분이 이렇게 대기하고계셔요!

지금 플친이벤트로 4시간 이용권 30%로 할인 쿠폰 주더라구요.

모르고갔다가 직원분이 상세하게 안내 해 주시길래 더 저렴한 금액으로 

4시간동안 놀다왔어요!! 

입장하기전 포니친구와 사진도 찍구요 ㅎㅎ

이름을 뭐라고말하던데 기억이 안나네요 ㅎㅎ

들어가시면 입구에 신발장있어요.

안쪽으로 더 깊이 들어가시면 사물함도있어요!

사물함에 짐많으면 보관하고 편하게 시간보내시면됩니다.

겉옷도 한가득이라 그걸 가지고 3-5층 오르락내리락하기도 번거로운데 

사물함에 열쇠도있어서 안심하고 보관가능하세요.

엄마아빠 신발장에 신발 넣기도 전에 신이나서 뛰어가던 아이

3층 놀이터에요~! 다양한 놀이시설들이 많아요 

얼마나 아이가 빠른지 한번 쏙하고 사라지면 찾을 수가 없어요 

그래도 알아서 서로서로 잘 찾게되더라구요 

보호자는 1인 음료를 시킬 수가 있는데, 테이블도 많아서 앉아서 있으면 

아이가 엄마아빠 찾으러오고해요!! 

기차는 매 시간 정각에 이용가능해요.

갔으니 한번 타봅니다 1등으로 앞좌석 차지하네요 ㅎㅎㅎ 

근데 한번타면 조금 시시해서 다시 타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그네도 매우 신나요~! 

다람쥐처럼 요리조리 얼마나 빠르게 잘 다니던지,

이런 모습 처음봤어요!!

5층에는 트램폴린이 있어요! 엄청커서 좌우로 한번씩만 뛰어갔다와도 

힘이 빠질텐데 아이들은 엄청 잘노네요.

오른쪽은 초등학생용 왼쪽은 유아들용이에요

초등학생용이 더 탄력이 좋더라구요 ㅎㅎ

스펀지장입니다.

안에들어가면 발이 쭉쭉 빠져요 ㅎㅎ 

그물 해먹도 있고, 외나무다리 건너기도있고, 

놀거리 엄청 많아요 ㅎㅎ

잼팍어드벤쳐 놀이시설 이용안내표입니다.

참고하셔서 시간안에 움직여서 여러가지 많이 체험 해 보시기를 

주말에는 맨끝에 한시간씩 더 있더라구요.

카운터에 물어보시면 친절히 안내 해 주시고,

매시간마다 방송으로 안내를 해주시긴합니다^^*

주의깊게 들으셔서 놀이시설 꼭 이용하시길!!

3층 에어바운스

공기가 빠져있다가 시작하기 10분전부터 공기주입하더라구요.

얌전히 잘 기다리는 딸램이네요 ㅎㅎ

에어바운스 이용수칙에는 미끄럼방지양말 착용 필수입니다.

입장전에 검사하시더라구요. 저희는 모르고가서 2천원주고 구매했어요.

미리미리 챙겨가시면 따로 돈 안써도되니까 참고하세요!!

입장할때 한명씩 다 확인하더라구요 안전에 관련 된 문제이다보니!!

와~ 아이 신나!! 30분 놀수 있는 시간입니다. 

아이들이 짧고 굷게 잘 놀더라구요 ㅎㅎ

저희가 간날은 5시에 마지막 추가타임이 있어서 지칠때까지 놀다왔답니다 

올라가놓고 너무 무서운 ㅎㅎ 귀엽네요 ㅎㅎ

 2천원짜리 미끄럼방지양말 튼튼해서 만족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아이스크림 하나 먹구요!

클라이밍 준비해봅니다.

110센치부터 이용가능한데 저희딸은 107센치 뒤에서 보호자가 

잡아줄수있다길래 한번 도전은 해봅니다!!

안전장비 멋있게 착용하구요. 

안전하게 즐길 준비를 해봅니다^^

얼마나 신나게 뛰어놀았는지 이마에 땀이 송글송글

오!!! 첫 자세는 너무 멋있네!!?

현실은.... 무서워서 못하겠어.....

다리가 짧아서 아직 밟기는 힘드네요 ㅎㅎ 초등학생 언니오빠들은 거뜬히 체험합니다!

맨위에 꼭대기에 달려있는 종을 치고 밑으로 무사착지하면됩니다.

두번째 올라갔다고 표정 좋네요 ㅎㅎ 

웃기도하고 키즈카페에서 이렇게 4시간동안 방방 뛰어다닌적이 처음이라

아이가 지치는데도 열심히 놀더라구요. 

이것저것 할게 없다보니, 집에서 지쳐쓰러지는한이 있어도,

키카안에서는 열심히 놉니다.

무료 게임도있어요.

엄마아빠 농구대결 ㅎㅎㅎ 오락기도있고 닌텐도도 있었어요!

아이뿐만아니라 보호자도 같이 시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잼팍에서 즐겁게 놀고 마지막 인증샷!!

경남 초대형 키즈카페 찾으시면 김해 장유 잼팍 어드벤처로 강추합니다!!

https://youtu.be/HmnrpEcjiXQ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