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개금 명랑시대 핫도그 배달 후기

by 여우갱 2021. 2. 15.
728x90
반응형


명랑시대 핫도그 배달해서 먹었어요 ㅎㅎ

핫도그 배달되는지 처음 알았어요 ㅎㅎ

저희 가족 야식 겸 먹어봤어요 ㅎㅎ

8천원 이상하면 배달 가능하더라구요

핫도그 세개에 감자튀김하나
배달 금액이 딱 맞아지네요

케찹들과 소스들입니다 ㅎㅎ

모짜렐라 핫도그랑 먹물모짜렐라핫도그입니다

먹물은 남편꺼~
우리는 모짜렐라 핫도그~

양념감자 어니언맛이네요 ㅎㅎ
맛나요 ㅎㅎㅎ

치즈 늘리는 재미에 푹 빠진 딸 ㅎㅎ

핫도그는 역시 갓튀긴게 젤 맛네요

매장에서 갓튀긴 핫도그가 최고구요
배달오는 핫도그는 쏘쏘~~
따뜻하긴하지만 바로먹는 그맛이 아니네요!!


728x90
반응형